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글판-무설치] 썸썸연애 편의점 (연애 게임)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1. 6. 16. 12:06
    [한글판-무설치] 썸썸연애 편의점 (연애 게임)
    파일명용량
    som.ezc769.4M



    methaduk
    리얼 빠가사리 색기들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설치 맞잔아 골빈색기들아
    갱이갱이
    손상된 파일 개선 해주는거 안되신다고 하셨다고 쪽지 주셨는데요. 위에 설명한대로 해보셨어요?
    현남이
    죄송합니다! 저의 불찰 입니다..;
    혼율
    쪽지 저한테 보내신거에 답장 드렸어요.
    망딜래
    제가 실수로 무설치라고 썼습니다 부디 용서해 주셔요^^~!
    미키마우스
    ㅋ댓글 진짜 노답이네ㅋ압축도 하지 말라고 해라ㅋ밥오인증도 여러가지 방법이 있구만 ㅋ댓글이 웃겨서 받았습니다~ 겜실행 매우 잘되요 ㅋ
    ky아마존
    복호화 하고나면 폴더나 압축파일 안생기고 파일이라고 해놓고 깨진파일이 생성되는데요 파일형식 : 파일 외어는 실행하면 연결프로그램을 지정하라고 하는데 여기서 어떻게 진행하나요?
    굿타만
    겜은잘되는데.취향이우
    본드채아
    이제 그만 ㅎ
    아잠만요
    평점 복구용 댓글
    갓므혼
    받아갑니다~!
    오케이굿
    하자자잠 에휴 한숨만 나온다 여기 게임 올리는 사람중에 크리스벨라뉴가 짱이다 댓글 같은거 안 남기는데 평점 복구용으로 하나 남긴다
    과제싫어
    아놔 낚였네 씨벌 ㅡ,.ㅡ 무설치라해서 받았드만 이지트립스 깔아야되네 그거 깔기 싫ㅇㅓ서 안받는데 이런자료 ㅡ,.ㅡ
    못난이쵸리
    평점 복구용 댓글
    betaline
    평점 복구용 댓글
    anotehrbirth
    복호화된 파일이 확장자 없이 생성되네요 파일이름옆에 .zip 변경후 압축해제요망!
    병주고약줌
    받아갑니다~!
    비상하는물
    어떤 프로그램을 써야하나요?
    바상만5856
    건전한데 야하다. 야한데 건전하다. 오호 신기한 겜 ㅎ
    이치릴
    평점 복구용 댓글
    어드베
    즐거운 게임 되십쇼!
    미롤
    손상된 파일 개선 해주는 유틸 프로그램이 제 자료실에 있습니다~
    혼율
    제가 설치라고 썼어야 했는데 무를 잘못 썼습니다 죄송 합니다..;
    석사모니
    무설치 = 아무것도 설치하지않고 되는게 무설치지 한글좀 다시배워온나 판매자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