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신장의 야망 14PK (신무장,이름생성SJIS+)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1. 2. 3. 13:48
    신장의 야망 14PK (신무장,이름생성SJIS+)
    파일명용량
    nobu14pk.egg5.8G

    쿠폰댓 달아주세요~


    주뽕2222
    다운중입니다 쿠폰부탁드릴게요
    인터노스22
    잘 받아갑니다~! ^^
    액션철이
    잘 받아가요
    경림이
    잘 받아가며! 재미있게 해보겠습니다! ~*^^*~
    오렌지미니
    올만에 잼있게 해봐야지
    혁신남
    되네요 감사합니다^^
    26111
    자료 올려주신 건 정말 고마운데 한글화가 완벽하지가 않네요ㅠㅠ 그리고 이름생성SJLS에서 변환된 글자 보고 장수 이름 한글로 쓰니까 한글이 안 나오고 일본어가 나오네요 이름만 제대로 써지면 그냥 할텐데 방법 좀 알려주세요
    행복한늑대
    실행안되는데 어떻게한느거여
    rkdwkdi78
    오랜만에 해봐야겠네~ 잘받아가요! 쿠폰부탁드려요!!
    tizl7
    신장의 야망 진짜 좋아하는 겜인데 ㅎㅎ
    4비트닉넴
    받아갑니다
    sds한별
    오프닝일때만 소리가들리고 그뒤로는 소리가 안들립니다... 소리파일이 날아간건가요??아님 오류가 있는건가요..?
    anotehrbirth
    실행잘되네요! 드디어 찾았습니다! 쿠폰주세요 ㅎㅎ
    whatup23
    나만 안되는건가
    예나비
    개같은거 한글화 50퍼쯤 되는듯
    기수장33
    실행하는 방법좀 올려주세요
    홍랑77
    삼국지 시리즈는 조금 해봤지만 신장의야망 시리즈는 처음이네요 재밌게 하겠습니다.
    경림이
    압축파일이 깨졌다고 나옵니다. 복구 안되네요.
    아슈리온
    저기요 카페에 99퍼 14pk는 작업완료함
    으악쇠
    잘되네요 혹시 삼국지 13pk 가지고 계신분 올려주시면 감사요
    poly100
    받아갑니다~! 좋아요! GOOD~
    우리야난
    감사합니다 신장의야망 3 이후로 해보는 신장 시리즈 학교 다닐 때 빠져서 했던 기억이 ~
    밀크티굿
    무지막지하게 잘되네요^^ 즐겜하겠숩니다~쿠폰도 주시면 더 감사용
    현시뤼
    실행 어떻게 하는거에요?
    비행기44
    너무감사합니다
    훈쟁님
    실행방법이 어떻게 되는거죠??
    봄봄6264
    실행 안되는데
    본드채아
    신무장 sjis 만으로 안되는데요 ;;;
    dksldkfjwl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즐거운 마음으로 게임 즐길께요 ^^
    예은우빈아빠
    감사합니다^^ 해보고 싶던건데
    해병사랑
    잘못백업 해서 다시받아갑니다
    뿌쁘쁘
    잘받아갑니다
    금은빛
    잘 되네요 감사합니당~
    창희1114
    좋네요 쿠폰 한장 부탁드릴게요^^!
    독수리2
    이게 되는거네 드디어 찾았다.
    폰사야대
    기대됩니다:)
    sahe9322
    다운받았습니다^^ 쿠폰부탁드릴게요
    키라스라
    감사합니다 기다렸던겁니다
    ymohe
    100% 한글판이길 바랍니다~~ 혹시 100%가 아니면 한글패치도 따로 올려주시면 감사!!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